상단영역

본문영역
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아파트 경비원 고용안정을 위한 우수아파트 제막식

기자명 뉴스경기
  • 사회
  • 입력 2019.10.12 05:50
용인시 노사민정협의회는 용인지역 아파트 경비원들의 고용안정 사업으로 11일(금) 행정타운 늘푸른 오스카빌 경비원 고용안정을 위한 우수아파트 인증패 제막식이 백군기시장을 비롯하여 내외빈 관계자와 아파트연합회 입주자회장단 등 주민 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홉번째로 열렸다.


2.jpg
 ▲ 우수 아파트 인증패 제막식 모습



이날 백군기 용인시장은 ”취약계층인 아파트 경비원의 고용안정과 근무 여건 개선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여 사람중심 새로운 용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노사민정협의회에서 입주민과 경비원과의 소통이 되고 가족문화가 살아나는 행복한 마을 공동체를 형성하는데 기여한 바 사람중심 도시로 성장하길 바란다“고 했다.
 
김광수 용인시아파트연합회장은 “아파트 경비원 고용안정에 좋은 아이템을 발굴하여 용인시노사민정 협의회와 아파트 연합회가 보람된 사업 추진함에 감사함을 밝히며 입주민들의 인식개선과 입주민들과 상생하는 사회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주문하였다.”
 
김정곤 용인시아파트연합회 처인구회장은 ”우리아파트가 고용안정에 있어 모범아파트로 선정되어 인증패 제막식을 하게 되어 입주민과 함께 보람을 느끼며 선정된 우수 사례를 타 단지에 확산시켜 처인구에서 살기 좋은 아파트 단지를 만들어 나가겠다“고 다짐하기로 했다.
저작권자 © 뉴스경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광고문의

개의 댓글

0 / 400
댓글 정렬
BEST댓글
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.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수정
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.
/ 400

내 댓글 모음